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옥상달빛 목포의 양식 코스요리 데이트 맛집! [목포]
    맛집 탐방(전라도) 2023. 9. 26. 21:16

    목차

      반응형

      옥상달빛의 스테이크
      옥상달빛

       

       

      🧆 옥상달빛

       

      📍 위치

      • 전남 목포시 산정언덕로11번 길 6-2

       

       

      📅 운영시간

      • 매일 17:00 ~ 23:30
      • 일요일 정기휴무!

      💯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미용실에 갔다 왔었어요.

      미용사분이랑 이야기하다가 맛집이야기가 나왔었는데 목포에 옥상달빛이라는 코스요리점을 추천받아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며칠 전에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혹시나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목포 평화광장의 전경
      목포 평화광장 전경

       

      드디어 목포에 도착!

      옥상달빛에 가기 전에 목포의 평화광장에 왔어요.

      날씨가 정말 좋았고 구름도 정말 이뻐서 차에서 내리자마자 한컷!

      시원한 바람도 불어서 여기서 산책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답니다.

       

      옥상달빛 앞 전경
      옥상달빛 앞 전경

       

      예약했던 시간은 6시였어서 시간이 되기 전에 옥상달빛 앞에 도착!

      정말 이름과 같이 높은 지대에 있었고 맞은편에 보이는 건물이 너무 이뻤어요.

      들어가기 전에 한 컷!

       

      고양이 두마리
      냥이들

       

      냥이들도 가게 입구 앞에서 손님들이 오는 걸 구경 중이었어요.

      (냥이 아주 귀여워...)

       

      식당의 입구
      입구

       

      드디어 입구에 도착!

      도착하자마자 직원분께 예약된 자석을 안내받았어요!

       

      식당의 테이블
      테이블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예요.

      앞에 불이 나오는 램프가 정말 인상 깊었고 음식이 나오는 시간 동안 불멍도 가능했어요!

       

      옥상달빛의 메뉴판
      메뉴판

       

      이곳의 메뉴는 개별로도 판매하고 코스요리도 판매하는데 대부분 손님들은 코스요리를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아요.

      가격적인 메리트도 좋고 2인 기준이라 인당(23,000원)이에요!

      또 각 항목마다 한 가지씩 선택해서 원하는 코스요리를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옥상달빛 코스 2인을 주문했고 전부 1번으로 통일했답니다.

      (다음에 오면 전부 2번으로...!)

       

      코스요리 첫번 째 나초
      나초

       

      코스요리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나초!

      밑에는 절인무와 나초에 찍어먹는 소스예요.

      너무 배고파서 코스요리가 나오기 전에 다 먹었어요!

       

      애피타이저 가지튀김
      가지튀김

       

      다음은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가지튀김이에요.

      제가 좋아하지 않는 음식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가지였었어요.

       

      그래도 다른 분들이 추천을 해주셔서 한 번 도전해 봤는데 가지의 미끌한 식감은 나지 않았고 가지튀김 밑에 있는 소스가 정말로 맛있었어요!!

      이제 저는 가지튀김을 좋아합니다.

      진짜 진짜 맛있어요!

       

      사이드 디쉬인 고새치빵
      고새치빵

       

      다음은 사이드 디쉬인 고새치빵!

      고기와 새우, 치즈가 들어가 빵인데요.

      한 입크기로 만들어져 있고 가운데 소스에 찍어먹어요.

       

      이것도 소스를 찍고 한입에 넣으면 안 좋아할 수 없는 재료(고기, 새우, 치즈)들이 퍼져서 입안을 가득 채우는 느낌이에요.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또 베어 먹지 않고 한 입에 넣을 수 있는 것이 좋았어요.

       

      새우 백합 토마토 파스타
      새우 백합 토마토 파스타

       

      다음은 새우백합 토마토 파스타예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지금도 글을 쓰면서도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바지락 개수도 정말 많았고 파스타에 배어있는 토마토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앞에 나왔던 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다음메뉴도 맛있는 느낌을 받아서 정말 좋았어요.

       

      토시살 스테이크
      토시살 스테이크

       

      마지막으로 대망의 마지막 코스요리 토시살 스테이크!

      정말 얼마 만에 먹는 스테이크인지 기대가 됐어요!

      정말 이쁘게 플레이팅 해주셔서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스테이크에 찍어 먹는 소스부터 감자무스 다른 야채들까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처음에는 고깃덩이가 작게 느껴졌었지만 썰어서 먹어보니 양도 만족할 만큼 배불렀어요.

       

      딸기가 들어간 요거트
      요거트

       

      다음은 후식인 요거트 마무리!

      안에 딸기도 조금 들어가 있었어요!

       

      옥상달빛의 야경
      야경

       

      코스요리를 즐기고 나니 밖에는 어두워져 있었어요.

      해가 지면서 가로등 빛과 다른 조명들로 옥상달빛이라는 가게이름값 하는 것 같아요.

       

      앗 그리고 야외에서 드시면 이곳 풍경을 보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주세요.)

       

      자 여기까지 목포의 데이트코스 옥상달빛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정말 오랜만에 힐링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만족할 만한 여행이 되었던 것 같아요.

       

      그럼 세줄평을 마지막으로 여러분 맛있게 드세요!

       

      📌 세줄평

      • 가격, 맛, 직원, 청결도까지 완벽했던 코스요리 맛집!
      • 가지 이제 좋아해요.
      • 옥상달빛처럼 분위기와 야경도 정말 이뻤어요.

       

      반응형
    Designed by 맛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