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츠쿠 검은색 돈가스? 고급스러운 돈가스 맛집![광주]
    맛집 탐방(전라도) 2023. 10. 3. 15:00

    목차

      반응형

      카츠쿠의 치즈 돈가스
      카츠쿠

       

      🍴 카츠쿠

      📍 위치

      • 광주 서구 시청서편로 12번 길 19 1층

       

       

       

      📅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0: 00

      💯 후기

      안녕하세요! 맛탕이 입니다.

      추석도 이제 마지막날이에요!

      많이 힐링하고 오셨나요? 

      다음 주에도 황금휴가까지 존버 고고싱!

       

      오늘은 광주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 카츠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카츠쿠 입구와 내부
      카츠쿠 입구와 내부

      이곳은 상무지구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공영주차장이 아니면 주차가 어려울 수 있어요!

      (주차 조심히 하기)

      입구에서 전문점 느낌이 뿜뿜 하는 곳이었어요.

       

      조금 늦은 저녁시간에도 식당 자리 절반 정도가 차 있었어요.

      내부에도 식물과 화분이 많이 배치가 되어있어서 고급진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메뉴판과 돈가스 맛있게 먹는법
      메뉴판과 맛있게 먹는법

      이곳의 메뉴가 다양하지만 돈가스 튀김옷이 검은색인 메뉴가 눈에 띄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블랙모듬 정식(16,500원), 모짜렐라 치즈카츠 정식(14,000원),

      일본식 미니카레(3,000원)를 주문했어요.

      (블랙 메뉴는 한정 판매하니 참고해 주세요!)

       

      또 돈카츠를 즐기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 줘서 처음 오시는 분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모짜렐라 치즈카츠 정식
      모짜렐라 치즈카츠 정식

      치즈카츠 정식과 일본식 미니카레 등장!

       

      그릇크기가 엄청 커서 돈카츠가 작아 보일 수도 있지만 양이 적당했어요.

      (밥도 리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숟가락이 담겨 있는 컵은 망고 요거트입니다!

       

      블랙 모듬 정식
      블랙 모듬 정식

      다음은 블랙 모듬정식!

      제주 흑돼지의 고기와, 오징어먹물로 만들어졌고 등심과 안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추냉이와 소금도 추가됩니다!

       

      치즈 돈가스
      치즈카츠

      엄청난 크기 보이시나요?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치즈를 좋아하는 저에겐 최고의 메뉴였답니다.

      그리고 찍어먹는 돈가스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블랙 돈가스
      블랙 돈가스

      다음은 블랙돈가스!

      색이 검은색이지만 다른 돈가스의 식감은 비슷했어요.

      그래도 고추냉이나 소금, 돈가스소스 세 가지를

      골라서 찍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냉이를 올려서 돈가스 소스를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일본식 미니카레
      일본 미니카레

      다음은 일본식 미니카레예요.

      한 스푼 떴는데 고기가 이만큼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맛도 맛있었지만 고기가 엄청 많아서 식감이 좋았어요!

      정말 배고팠던 저는 밥 한 공기 더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자 여기까지 광주 서구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 카츠쿠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돈가스 먹는 느낌이라 좋았고 검은색 튀김옷이라 신기했어요.

      다음에는 하루에 5인분만 판매하는 블랙 특로스 정식을 먹을 거예요!

       

      그럼 세줄평을 마무리로 여러분 맛있게 드세요!

       

      📌 세줄평

      • 정말 맛있고 부드럽고 담백한 돈까스 맛집!
      • 상무지구 먹자골목에 있어서 방문하기 좋았던 곳!
      • 맛있게 먹는 방법 보면서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 찾기!

       

      반응형
    Designed by 맛탕